- '더쇼' 오늘(1일) 크래비티·하이키·파우·캐치더영·비보이즈
- 입력 2025. 07.01. 10:17:06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더쇼'가 다양한 컴백 스테이지를 마련했다.
'더쇼'
1일 방송되는 SBS funE '더쇼'에는 거침없는 청춘 에너지로 대체 불가 '서머 킹'을 입증할 크래비티(CRAVITY), 여름의 짜릿한 청량감을 선사할 하이키(H1-KEY), 통통 튀는 소년 감성으로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파우(POW)의 컴백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 '엔프Pick'에는 청량 바이브로 돌아온 크래비티가 출격한다. '엔프Pick'은 MC 엔프즈(WayV 샤오쥔, CRAVITY 형준, izna 정세비)가 컴백 스타들과 호흡을 맞춰 '엔프(NF)'스러운 챌린지들에 도전하는 코너다.
이번에는 '더쇼'의 스윗 매력을 담당하고 있는 MC 샤오쥔이 크래비티와 함께 챌린지를 제작한다. '더쇼' 전직 MC 민희와 현재 MC 샤오쥔, 형준이 한 자리에 모인다. MC 샤오쥔과 크래비티 멤버들은 MC에서 본업으로 돌아온 형준을 사이에 두고 애정도를 테스트도 펼친다. 또한 형준의 적극적인 아이디어 제시로 탄생한 '챌린지 지옥' 과정 역시 또 다른 관전 포인트라는 후문이다. 과연 MC 샤오쥔과 크래비티가 함께한 'SET NET G0?!' 챌린지는 어떤 모습일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밖에도 BE BOYS(비보이즈), CRAVITY, H1-KEY(하이키), KIIRAS, POW(파우), X-UNIT, 니나(NINA), 위시(WISH), 캐치더영, 황민우의 무대와 함께한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funE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