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키 키야, 데뷔 첫 단독 모델 됐다…메이크업 브랜드 화보 공개
- 입력 2025. 07.01. 10:38:23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키키(KiiiKiii) 키야가 데뷔 첫 단독 모델이 됐다.
키키 키야
최근 클리오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키키 키야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하며 키야와 함께한 신제품 '궁 콜라보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키야는 순정 만화 '궁'의 여주인공으로 변신, 로맨틱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고, 곰 인형을 껴안고 전화를 받는 등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포즈로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신제품 라인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분위기로 차세대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키키의 막내 키야는 데뷔곡 'I DO ME(아이 두 미)'의 도입부를 통해 허스키하면서도 짙은 색깔의 보컬을 드러내며 강렬한 첫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후, 각종 음악 방송에서의 탄탄한 라이브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고, 최근에는 국내외 축제 무대에 올라 그 존재감을 굳혔다.
뿐만 아니라, 키키의 유튜브 자체 리얼리티 '키키팡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타고난 예능감은 물론, 센스 있는 입담을 자랑하고 있으며, 공식 SNS에 트렌디한 숏폼과 '젠지미' 넘치는 일상을 공개해 연일 그 매력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키야가 속한 키키는 '아이 두 미'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와 동시에 지상파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페리페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