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 챔피언' 오늘(2일) 엔플라잉 김재현 스페셜 MC→크래비티·하이키
- 입력 2025. 07.02. 10:41:17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쇼! 챔피언' 이번주 라인업이 공개됐다.
쇼! 챔피언
'쇼! 챔피언'이 2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MC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장여준, 스페셜 MC 엔플라잉(N.Flying) 김재현과 함께 '에버래스팅(Everlasting)'이라는 주제로 동시 생방송 된다. 오래도록 마음속에 기억하고 싶은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쇼! 챔피언'에서 펼쳐진다.
믿고 듣는 걸그룹 하이키(H1-KEY)가 청량한 컴백 무대로 여름을 정조준한다. 타이틀곡 '여름이었다'는 인생의 찬란한 순간들을 '여름'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시원한 보컬과 퍼포먼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강렬한 밴드 사운드의 수록곡 '굿 포 유(Good for U)'로 친구가 연인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리며 하이키 표 사랑 메시지를 전한다.
성장형 올라운더 파우(POW)의 컴백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파우의 정체성인 유러피안 감성을 가득 담은 이번 앨범은, 한층 성숙해진 이들의 음악적 역량을 드러낸다. 멤버 요치와 정빈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 (Being Tender)'을 통해 파우만의 몽글몽글한 무드로 무대를 가득 채운다.
하이키와 파우는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해 친구 같은 텐션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본다.
이어, 글로벌 그룹 소디엑(XODIAC)의 보컬 유닛인 X-UNIT이 데뷔한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OST '내 머리가 나빠서'를 X-UNIT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인다. 애틋한 감정선에 더욱 짙어진 멤버들의 목소리를 더해 한 편의 청춘 서사를 완성한다.
'쇼! 챔피언'만의 특별한 출근 인증으로 라인업을 소개하는 '출챔합니다'에서는 '에버래스팅(Everlasting)' 주제에 맞춰 아티스트들이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소중한 추억을 이야기한다.
이 외에도 비보이즈(BE BOYS), 디그니티(DIGNITY), 더블원(Double 0ne), 위시(WISH), 니나(NINA), 데이차일드(DayChild), 바다(BADA), 캐치더영, 황민우의 무대가 '쇼! 챔피언'에서 공개된다.
한편,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MBC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