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아홉, 오늘(3일) ‘엠카운트다운’ 출격…본격 활동 신호탄
아홉, 오늘(3일) ‘엠카운트다운’ 출격…본격 활동 신호탄
입력 2025. 07.03. 10:14:46

아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아홉이 음악방송 활동 스타트를 끊는다.

아홉은 3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아홉은 첫 번째 미니앨범 ‘후 위 아(WHO WE ARE)’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는 기타와 드럼이 만드는 몽환적인 사운드 위로 복잡한 감정을 투영한 밴드 트랙. 소년의 불완전함과 희망이 교차하는 순간을 그리는 곡이다. 멤버들은 다시 되돌리고 싶은 순간, 그리고 그 안에 아직 남아 있는 말 못 한 마음과 놓지 못한 마음을 노래한다.

진심이 담긴 음악과 잘 어울리는 퍼포먼스 역시 이번 무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퍼포먼스는 ‘기억’과 ‘감정’을 중심으로 한 스토리텔링형 안무. 회상에서 시작해 감정의 고조와 재회, 수용으로 이어지는 흐름 속에서 멤버들의 진솔한 감정과 팀 아홉만의 섬세한 감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아홉은 데뷔 전부터 실력과 비주얼, 끼를 겸비한 멤버 구성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9인이 하나의 팀으로 뭉쳐 선보일 첫 무대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아홉은 ‘진심’을 무기로 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아홉은 지난 1일 ‘후 위 아’를 공개하고 정식 데뷔했다. 이들의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는 발매 직후 벅스 TOP 100 실시간 차트 1위뿐만 아니라 멜론 HOT100, 다양한 글로벌 아이튠즈 차트 진입에 성공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