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녹음(音聲錄音), 새 싱글 ‘Drifter’ 발매
입력 2025. 07.03. 13:47:13

음성녹음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여성 싱어송라이터 듀오 음성녹음(音聲錄音)이 지난 2일 새로운 싱글 ‘Drifter’를 (주)문화인을 통해 공개했다.

음성녹음(音聲錄音)은 몽환적인 보이스와 개성 있는 멜로디, 그리고 담담하면서도 깊은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22년 싱글 ‘Replay(리플레이)’로 데뷔한 이후, ‘마지막 곡’, ‘날카롭냐하는데’, ‘우우우 나의 사랑’, ‘해피새드’, ‘Orange summer breeze’ 등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이며 자신들만의 뚜렷한 음악적 기록을 쌓아가고 있다.

이번 신곡 ‘Drifter’는 록 장르를 기반으로, 방황하던 화자가 어떤 장애물이 있더라도 드넓은 우주를 가로질러 사랑하는 이에게 닿겠다는 다짐의 순간을 담아냈다. 음성녹음 특유의 감성을 담은 보컬과 EP 기반의 풍부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한 편의 애니메이션 오프닝을 연상케 하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브릿지 구간의 신스 사운드와 코러스 라인은 듣는 이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Drifter’는 현실과 환상, 기억과 감정 사이를 유영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청자로 하여금 자신만의 우주를 떠올리게 만드는 섬세한 감정선을 펼쳐 보인다.

음성녹음(音聲錄音)의 신곡 ‘Drifter’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주)문화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