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XT 수빈, 솔로곡 'Sunday Driver' 트랙 프리뷰 공개…기대감 상승
- 입력 2025. 07.06. 08:00:57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이 솔로곡으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물들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수록곡이자 수빈의 솔로곡 'Sunday Driver' 트랙 프리뷰가 릴리스됐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경쾌한 분위기의 티저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수빈이 가창한 'Sunday Driver'는 누구나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이지리스닝 팝(Easy-listening Pop)이다. 리듬감 있는 베이스와 드럼, 청량한 기타 연주가 사랑스러운 가사와 조화를 이룬다. 수빈은 이 곡을 통해 사람이 드문 일요일에 드라이브를 하듯 나만의 속도로 '너'와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행복을 이야기한다. 수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밝은 분위기의 곡에 완벽하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길 전망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처음으로 단체 앨범에 멤버별 솔로곡을 수록했다. 지난 3일부터 오픈 중인 트랙 프리뷰에 이어 각 곡의 뮤직비디오 5편도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7월 21일 오후 6시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로 컴백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