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XT 연준, ‘Ghost Girl’로 보여줄 스타일리시함의 절정
- 입력 2025. 07.08. 07:35:34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솔로곡 트랙 프리뷰로 스타일리시함의 절정을 보여주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8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수록곡이자 연준의 솔로곡 ‘Ghost Girl’ 트랙 프리뷰가 게재됐다. 이로써 신보에 담긴 멤버별 솔로곡의 티저 5편이 모두 베일을 벗었다.
‘Ghost Girl’은 강렬함과 서정성을 동시에 담아 독특한 느낌을 주는 레게 록(Reggae Rock)이다. 영국 싱어송라이터 영블러드(YUNGBLUD)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연준이 작사에 이름을 올려 유령 같은 상대에게 기꺼이 빠져들고자 하는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에 멤버별 솔로곡을 수록해 각자의 감정과 시선으로 ‘함께’라는 주제를 노래했다. 연준의 ‘Ghost Girl’을 끝으로 5편의 솔로곡 티저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개별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1일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9일부터 17일까지 ‘AFTERGLOW’, ‘STARLIGHT’, ‘ETCHED’, ‘AWAKE’ 등 신보의 네 가지 콘셉트 사진과 영상이 공개된다. 매 앨범마다 몰입을 부르는 비주얼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해 온 이들의 새로운 얼굴에 시선이 쏠린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