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 日서도 뜨겁다…여름 특별 방송 연이어 출연
- 입력 2025. 07.08. 09:04:16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일본에서 연이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최근 여름을 맞아 마련된 일본의 특별 방송에 연달아 출연하고 있다. 지난 2일 후지TV '2025 FNS 가요제 여름'과 5일 니혼TV '더 뮤직 데이 2025'(THE MUSIC DAY 2025)에 이어 오는 19일 TBS '음악의 날'에 출격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현지에서 인기 있는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는 특별 방송에 연달아 초청되며 '핫'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첫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을 통해 일본 전국을 순회하며 폭넓은 팬덤을 확보했다. 이에 힘입어 지난달 열린 앙코르 콘서트는 본 공연보다 규모를 키워 아레나 공연장으로 향했다. 게다가 전 회차 빠르게 매진돼 이들의 탄탄해진 관객 동원력을 입증했다. 여섯 멤버는 오는 8월 20일 현지에서 두 번째 싱글 'BOYLIFE'를 발매하고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25~27일 사흘간 서울 KSPO DOME에서 첫 단독 투어의 마지막 공연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FINAL'을 개최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KSPO DOME에 처음으로 입성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