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 챔피언' 오늘(9일) 카드·원어스·아홉·베이비돈크라이·하이키
- 입력 2025. 07.09. 09:37:1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글로벌 팬들의 친구가 되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쇼! 챔피언'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C M '쇼! 챔피언'이 '친구데이 (79DAY)'라는 주제로 동시 생방송 된다.
먼저, K-POP 대표 혼성그룹 KARD(카드)가 한층 강렬해진 음악으로 컴백한다. '나를 갖지 못하면 아쉬움은 네 몫'이라는 당돌한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Touch'를 통해 고혹적인 분위기의 무대를 선보인다.
5세대 루키 NouerA(누에라)와 아홉(AHOF)의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유니크한 존재감으로 눈도장을 찍은 NouerA(누에라)는 타이틀곡 'n (number of cases)'으로 돌아온다. 다양한 청춘의 모습을 경우의 수 'n'으로 표현하며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용기의 메시지를 건넨다. 이어, 완성형 신인 아홉(AHOF)은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 데뷔 무대를 통해 자신들만의 청량 에너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육각형 신인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 역시, 당찬 무대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베이비 록'이라는 시그니처 장르의 데뷔 타이틀곡 'F Girl'을 통해 자기 확신과 진정성을 더하며 Baby DONT Cry를 각인시킨다. 뿐만아니라, 직진으로 고백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수록곡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로 Baby DONT Cry 표 러블리한 음색을 자랑한다.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솔로 가수들의 무대도 만나본다. 앨범 전체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한 한승우는 타이틀곡 'STOP IT'을 통해 사랑에 대한 다짐을 경쾌한 보컬로 노래한다. 또한, 크리에이터 랄랄의 부캐 율(YUL)은 90년대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데뷔 무대를 펼친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아니라고 말해요'를 열창하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한다.
또한 Baby DONT Cry, NouerA(누에라), 아홉(AHOF), 원어스(ONEUS), 율(YUL)은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해 팬들의 질문에 응답할 예정이다.
매주 새로운 출근 인증으로 '쇼! 챔피언'의 라인업을 소개하는 '출챔합니다'에서는 '친구데이 (79DAY)' 주제에 맞춰, 나와 친해지는 방법에 대한 아티스트들의 소소한 TMI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H1-KEY(하이키), POW(파우), RESCENE(리센느), TIOT(티아이오티), 딕펑스(DPNS)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쇼! 챔피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