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우림 전역' 포레스텔라, 오늘(9일) 완전체 신곡 '에브리씽' 발매
- 입력 2025. 07.09. 14:33:2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황홀하고도 벅찬 사랑을 노래한다.
포레스텔라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는 9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Everything(에브리씽)'을 발매했다.
'Everything'은 사랑의 순간을 한 편의 꿈처럼 펼쳐낸 팝 오케스트라 곡이다. 광활한 우주를 떠돌다 오로라를 마주한 듯한 찬란한 장면, 수억 광년을 건너 도착한 황홀하고도 벅찬 감정을 풀어냈다.
신곡 발매에 이어 포레스텔라는 오는 26일과 27일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THE WAVE(더 웨이브)'를 개최한다. 양일간의 공연은 기존 좌석은 물론 추가로 오픈된 시야제한석까지 전석 매진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했다.
최근 막내 고우림의 전역과 함께 2025년 완전체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포레스텔라는 이번 'THE WAVE' 공연에서 신곡을 비롯한 색다른 레퍼토리와 풍성한 볼거리로 K-크로스오버 대표 주자의 위상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으로 XR 기술을 활용한 창의적인 무대도 구현될 예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