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욱 감성 통했다…신곡 '당신 비', 여름 감성 자극하며 호평 일색
입력 2025. 07.10. 09:18:33

진욱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진욱이 올여름, 신곡 '당신 비'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물들이고 있다.

진욱은 지난달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당신 비(You're Rain)'를 발매했다.

'당신 비'는 진욱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이 빗소리처럼 귓가를 적시며, 시원한 위로와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는 곡이다. 전작인 '별 하나'를 함께하며 인연을 맺은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뛰어난 감성의 최철훈이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리움이 비가 되어 내리네, 당신 닮은 비가 내리네'로 시작하는 가사는, 이별의 아픔과 사랑의 여운을 빗방울에 빗대어 표현해 듣는 이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신다. 또한 '언제쯤 그치려나 마르려나, 떠나려나 이 사랑'이라는 반복되는 후렴구는 사랑의 감정이 쉽게 사라지지 않음을 노래하며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실제로 팬들 사이에서는 "여름 장마철과 너무 잘 어울린다" "비 오는 날 창밖 보며 듣기 딱 좋은 곡이다" "비가 오면 자주 생각나는 노래가 될 것 같다" "진욱만의 섬세한 감정선과 계절감을 모두 잡은 노래다"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각종 음원 차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영상 플랫폼에서는 "여름 플레이리스트에 꼭 추가해야 할 곡"이라는 반응과 함께 짧은 클립이 생성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진욱은 계절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음악으로 다시 한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리스너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여름 명곡'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진욱은 오는 26일 오후 1시, 6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진심'을 개최하고, 각종 행사에도 출격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진욱 측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