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복스, 23년 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 될 것"
입력 2025. 07.11. 19:43:31

베이비복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베이비복스가 23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베이비복스는 11일 콘서트 공식 SNS 계정를 개설 후, 단독 콘서트 개최를 공식 발표했다.

베이비복스 측은 "드디어 전해드린다. 23년 만의 단독 콘서트, 여러분을 찾아간다"며 "그 시절 함께했던 추억을 다시 꺼낼 시간.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기 위해 멤버들 모두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김이지, 이희진, 심은진, 간미연, 윤은혜 5인 완전체가 영상을 통해 이 소식을 직접 전하며 팬들의 반가움을 더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여러분, 드디어 이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됐다"며 "저희 모두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데 23년 만에 열리는 콘서트인 만큼 정말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이 될 것 같다. 많이 와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베이비복스는 지난해 KBS '가요대축제'에서 14년 만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베이비복스 단독 콘서트의 자세한 일정과 예매 정보는 순차적으로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베이비복스 심은진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