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홉, 스포티+자유로운 매력으로 '인기가요' 장악
- 입력 2025. 07.13. 16:37:1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아홉(AHOF)이 스포티한 에너지로 '인기가요'를 장악했다.
아홉
아홉(AHOF)은 1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WHO WE ARE(후 위 아)'의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 무대를 펼쳤다.
이날 아홉(AHOF)은 올 화이트 착장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가요'를 뜨겁게 달궜다. 먼저, 멤버들은 등장과 동시에 청춘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품은 훈훈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단숨에 사로잡았다.
여기에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단체, 페어 안무 등의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쉼 없이 이어져 보는 즐거움까지 잡았다.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은 소년의 불안전함과 희망이 교차하는 순간을 그린 노래. 기타와 드럼이 만드는 몽환적인 사운드 위로 복잡한 감정을 투영한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한편, '인기가요'에는 아홉(AHOF)을 비롯해 나우즈, 누에라, 베이비돈크라이, 베이비몬스터, 슈퍼주니어, 아일릿, 에스파, 엔사인, 올데이 프로젝트, 원밀리언, 원어스, 전소미, 클로즈유어아이즈, 트와이스, 파우, 하이키, 한승우, 힛지스 등이 출연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