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함께' 의미 담은 특별한 팝업 스토어 22일 오픈
- 입력 2025. 07.14. 15:14:42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문을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99에서 팝업 스토어 ‘TOMORROW X TOGETHER ‘The Star Chapter: TOGETHER’ POP-UP STORE’를 개최한다.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Intro’를 지나면 신보 콘셉트를 키워드로 한 ‘Awake’, ‘Starlight’ 등 다채로운 공간이 나온다. 이곳은 각각 소년들의 능동적 각성, 세상에 맞서는 의지 등을 시각화했다.
또한 앨범의 비주얼을 반영한 제품부터 여러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까지 만날 수 있다. 특히 차별성 있는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 메탈릭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센티멍과의 협업 상품이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7월 21일 오후 6시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를 발매한다. 지난해 선보인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생크추어리)에 이은 ‘별의 장’ 챕터 마지막 페이지다.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는 네게 받은 힘으로 성장하는 ‘나’와 별나서 더 아름다운 ‘우리’의 이야기를 그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으로 ‘별의 장’ 서사를 일단락 짓는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