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레전드 걸그룹' 베이비복스, 9월 단독 콘서트 개최
입력 2025. 07.15. 09:06:18

베이비복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베이비복스가 오늘(1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26일, 27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의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콘서트는 2002년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던 장소에서 약 23년 만에 다시 펼쳐지는 공연으로, 오랜 시간 베이비복스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무대가 될 전망이다.

베이비복스는 지난해 KBS '가요대축제'에서 14년 만의 완전체 무대를 통해 변함없는 실력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당시 무대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고, 조회수 1,000만 뷰에 육박하는 등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후 멤버들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페스티벌 무대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공연 기획사 제니스씨앤엠에서 주관하며, 베이비복스의 수많은 히트곡과 다채로운 퍼포먼스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 역시 팬들과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며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김이지, 이희진, 심은진, 간미연, 윤은혜로 이루어진 5인조 걸그룹 베이비복스는 ‘야야야’, ‘겟업(Get up), ‘킬러(Killer)’, ‘우연’, ‘인형’, ‘고(Go)'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1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콘서트 예매 일정 및 자세한 정보는 베이비복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페이버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