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오늘(15일) 비비지·클유아·크래비티·아홉·베이비돈크라이
입력 2025. 07.15. 10:32:47

더쇼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더쇼'가 다양한 컴백 스테이지를 마련했다.

15일 방송되는 SBS funE '더쇼'는 베이비돈크라이(Baby DONT Cry), 블링원(Blingone), 클로즈 유어 아이즈, 크래비티, 하이키(H1-KEY), 엔싸인(n.SSign), 누에라(NouerA), 나우즈, 리센느(RESCENE), 비비지, 도하(DOHA), 아홉(AHOF), 유다연(YOU DAYEON)의 무대와 함께한다.

이날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완성형 몽환 비주얼 비비지(VIVIZ), 불꽃 같은 열정으로 청춘의 영원한 순간을 선사할 나우즈(NOWZ), 영화 같은 퍼포먼스로 신흥 퍼포먼스 강자에 등극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의 컴백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한계 없이 성장하는 '만능비티' 크래비티(CRAVITY)의 후속곡 '스위시(SWISH)' 무대가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는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 '엔프Pick'에는 슈퍼 루키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출격한다. '엔프Pick'은 MC 엔프즈(WayV 샤오쥔, CRAVITY 형준, izna 정세비)가 컴백 스타들과 호흡을 맞춰 '엔프(NF)'스러운 챌린지들에 도전하는 코너이다. 이번에는 '더쇼'의 귀여움과 센스를 담당하고 있는 MC 형준이 클로즈 유어 아이즈와 함께 챌린지를 제작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3종 세트를 소개한 것은 물론, 7월의 크리스마스를 표현한 '스노이 서머(Snowy Summer)' 챌린지를 선보인다.

한편,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funE에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소속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