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맬버른 콘서트 취소 "예기치 못한 기술적 문제"[전문]
입력 2025. 07.16. 15:52:20

대성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가수 대성이 맬버른 공연을 취소했다.

16일 대성 소속사 디레이블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대성 2025 아시아 투어 : 디's 웨이브 인 맬버른(DAESUNG 2025 ASIA TOUR: D‘s WAVE IN MELBOURNE)' 콘서트를 기다려주신 모든 팬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예기치 못한 기술 및 제작 관련 사유로 인해 2025년 8월 15일 페스티벌 홀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콘서트가 부득이하게 취소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과의 충분한 논의와 신중한 검토 끝에 팬 여러분꼐 최고의 공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며 "공식 티켓 플랫폼을 통해 구매한 경우 기존 결제 수단으로 자동 전액 환불될 예정이다. 자세한 환불 절차는 티켓 플랫폼에서 발송된 안내 메일을 참고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으로 "다시 한 번 공연을 기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깊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대성의 맬버른 공연 취소는 지드래곤의 방콕 공연 취소와 맞물리며 이목을 끌고 있다.

앞서 지난 11일 지드래곤은 오는 8월 2일 개최 예정이었던 '지드래곤 2025 얼드 투어 '위버멘쉬'(G-DRAGON 2025 WORLD TOUR 'Ubermensch')' 방콕 공연을 갑작스레 취소했다가, 논란이 되자 뒤늦게 이례적인 폭염으로 팬들의 건강과 안전을 우려한 조치라고 해명한 바 있다.

한편, 대성은 지난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호찌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홍콩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 이하 디레이블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레이블입니다.⠀

콘서트를 기다려주신 모든 팬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예기치 못한 기술 및 제작 관련 사유로 인해 2025년 8월 15일 Festival Hall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콘서트가 부득이하게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과의 충분한 논의와 신중한 검토 끝에 팬 여러분께 최고의 공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공식 티켓 플랫폼을 통해 멜버른 콘서트 티켓을 구매한 경우 기존 결제 수단으로 자동 전액 환불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환불 절차는 해당 티켓 플랫폼에서 발송된 안내 메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공연을 기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깊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디레이블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