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출신' 승한, 솔로 데뷔곡 'Waste No Time' 확정
입력 2025. 07.16. 16:56:11

승한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승한(XngHan)이 신곡 'Waste No Time'(웨이스트 노 타임)으로 솔로 데뷔 첫 페이지를 연다.

승한이 무한한 가능성과 폭넓은 크로스오버의 의미를 지닌 'X'를 활용해 론칭한 아티스트 브랜드 '승한앤소울(XngHan&Xoul)'로 선보이는 첫 번째 싱글 'Waste No Time'은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무대 위에 오르는 순간을 기다리며 모든 준비를 마친 승한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싱글 타이틀 곡 'Waste No Time'은 맑고 밝은 톤의 신스 리드와 베이스, 직관적이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에너제틱한 일렉트로닉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지금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주저함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청춘의 다짐을 그려냈다.

이번 퍼포먼스 역시 승한의 강점을 살린 스타일리시한 안무 표현을 중심으로 제작되었으며, 쉼 없이 달려가는 듯한 동작들이 스피디한 호흡으로 이어짐은 물론, 승한이 2명의 댄서와 함께 만드는 다양한 포메이션으로 채워져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승한앤소울의 첫 번째 싱글 'Waste No Time'은 7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