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아홉, 탄탄한 보컬→칼군무로 퍼펙트 무대 선사
입력 2025. 07.16. 18:59:45

아홉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아홉(AHOF)이 퍼펙트한 무대를 선사했다.

아홉은 16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 무대를 선보였다.

아홉은 자유로우면서도 스포티한 착장으로 등장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이어 아홉(AHOF)은 미완성 청춘의 에너지가 담긴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아홉(AHOF)은 첫 번째 미니앨범 'WHO WE ARE(후 위 아)'로 K팝 시장에 확실한 존재감을 새기고 있다. 'WHO WE ARE'는 초동 36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하면서 역대 보이그룹 데뷔 음반 초동 5위를 기록했다.

음원 역시 반응이 뜨겁다.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는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고, 스포티파이와 아이튠즈, 애플 뮤직 등의 글로벌 차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는 중이다.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는 소년의 불안전함과 희망이 교차하는 순간을 그린 노래. 기타와 드럼이 만드는 몽환적인 사운드 위로 복잡한 감정을 투영한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챔피언'에는 아홉(AHOF)을 비롯해 나우즈, 누에라, 도하, 리센느, 베이비돈크라이, 비비지, 엔싸인, 우예린, 유다연, 케지민, 크레이즈엔젤, 클로즈유어아이즈, 하이키 등이 출연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M '쇼! 챔피언' 방송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