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윤산하, 물오른 HIP 청량美…‘EXTRA VIRGIN’ 핫 컴백
입력 2025. 07.17. 19:45:07

윤산하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 윤산하가 스웨그 가득한 무대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윤산하는 1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CHAMELEON’(카멜레온)의 타이틀곡 ‘EXTRA VIRGIN’(엑스트라 버진)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윤산하는 컴백 무대에 앞서 ‘엠카운트다운’ MC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본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본격적으로 컴백 무대에 오른 윤산하는 스포츠 페이크 프린팅 티셔츠에 앨범 디자인 소스 패치가 돋보이는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로 돌아온 윤산하는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완벽한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쳤다.

특히 윤산하는 스웨그 넘치는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개성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기타를 치는 듯한 동작의 안무로 무대를 연 윤산하는 경쾌한 멜로디에 맞춰 역동적인 안무를 구사했다. 팔을 뻗고 흔드는 동작부터 점프와 스텝 등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움직임이 조화롭게 이어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타이틀곡 ‘EXTRA VIRGIN’에서 윤산하는 컨트리풍의 사운드와 묵직한 비트를 따라 탄탄한 보컬과 힙한 플로우의 랩을 유연하게 오가며 신선한 청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EXTRA VIRGIN’ 뮤직비디오는 윤산하의 컬러풀하면서 톡톡 튀는 매력과 강렬한 여름 무드가 어우러져 짜릿한 쾌감을 안기고 있다.

성공적인 솔로 컴백을 알린 윤산하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