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션브이, 오늘(18일) 새 미니앨범 '빅 밴즈' 발매…쿤 작사 참여
입력 2025. 07.18. 09:28:13

웨이션브이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WayV(웨이션브이)가 새 미니앨범 'BIG BANDS'(빅 밴즈)로 컴백한다.

WayV는 오늘(18일) 오후 1시(한국시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BIG BANDS'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타이틀 곡 'BIG BANDS'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선보인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BIG BANDS'의 한국어, 중국어 버전을 포함, 멤버 쿤이 작사에 참여해 어둠 속에서도 서로의 밝은 빛이 되어 같은 꿈을 향해 달려가자는 따뜻한 감성을 녹인 'Your Song (你的歌)'(유어 송), WayV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90년대 감성의 힙합 트랙 'WOAH (燃点)'(우아), 이별의 아픔과 상대를 향한 그리움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팝 곡 'Sad Eyes (泪眼)'(새드 아이즈), 유니크한 바이브의 영어 곡 'Ice Tea'(아이스 티)까지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BIG BANDS'는 화려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리듬 섹션에 재즈 요소를 더해 웅장한 빅 밴드 사운드를 연상케 하는 업비트 댄스 곡으로, 강렬한 그루브와 귀를 사로잡는 챈트 보컬이 인상적이며, '빅 밴드처럼 거대한 울림을 만들어 너의 영혼까지 움직이겠다'는 메시지의 가사로 WayV의 자신감과 압도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더불어 타이틀 곡 'BIG BANDS'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서로 다른 개성의 캐릭터에 맞춰 세상을 '리디자인(Redesign)'하고 새롭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즐기는 모습을 다양한 시각 효과로 담았으며, 다이내믹하게 연출한 WayV의 다채로운 퍼포먼스 신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WayV는 오늘 중국 베이징을 시작으로 오는 20일 상하이, 22일 광저우에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WayV 일곱 번째 미니앨범 'BIG BANDS'는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