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션브이, 오늘(18일) 새 미니앨범 '빅 밴즈' 발매…쿤 작사 참여
- 입력 2025. 07.18. 09:28:13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WayV(웨이션브이)가 새 미니앨범 'BIG BANDS'(빅 밴즈)로 컴백한다.
웨이션브이
WayV는 오늘(18일) 오후 1시(한국시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BIG BANDS'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타이틀 곡 'BIG BANDS'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선보인다.
특히 타이틀 곡 'BIG BANDS'는 화려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리듬 섹션에 재즈 요소를 더해 웅장한 빅 밴드 사운드를 연상케 하는 업비트 댄스 곡으로, 강렬한 그루브와 귀를 사로잡는 챈트 보컬이 인상적이며, '빅 밴드처럼 거대한 울림을 만들어 너의 영혼까지 움직이겠다'는 메시지의 가사로 WayV의 자신감과 압도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더불어 타이틀 곡 'BIG BANDS'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서로 다른 개성의 캐릭터에 맞춰 세상을 '리디자인(Redesign)'하고 새롭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즐기는 모습을 다양한 시각 효과로 담았으며, 다이내믹하게 연출한 WayV의 다채로운 퍼포먼스 신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WayV는 오늘 중국 베이징을 시작으로 오는 20일 상하이, 22일 광저우에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WayV 일곱 번째 미니앨범 'BIG BANDS'는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