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정웅인 '취사병 전설이 되다' 출연…박지훈·윤경호와 호흡
정웅인 '취사병 전설이 되다' 출연…박지훈·윤경호와 호흡
입력 2025. 07.22. 14:23:42

정웅인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정웅인이 ‘취사병 전설이 되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22일 소속사 피에이(PA)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웅인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취사병 전설이 되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취사병 전설이 되다’(극본 최룡, 연출 조남형)는 총 대신 식칼을, 탄띠 대신 앞치마를 두른 취사병이 인생을 구원해 줄 퀘스트 화면을 따라 전설로 거듭나는 밀리터리 짬밥 코미디 드라마다.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실제 취사병 출신 작가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한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한 시선의 스토리와 조남형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신선한 장르적 재미와 뭉클한 감동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정웅인은 극중 1대대 대장 백춘익 중령 역을 맡아 작품의 중심을 잡는다. 백춘익 중령은 병사들의 사소한 이야기에도 귀 기울이는 리더이자, 동시에 존재만으로도 후임 장교들의 긴장을 유발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소유자다.

백춘익으로 분한 정웅인은 강성재(박지훈), 박재영(윤경호), 조예린(한동희), 윤동현(이홍내) 등 개성 강한 인물들과 얽히며 극의 주요 에피소드를 이끌어가는 중심축 역할을 할 예정이다. 정웅인 특유의 디테일한 연기와 무게감이 극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취사병 전설이 되다’는 오는 2026년 첫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피에이(PA)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