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오늘(24일) TXT·제베원·이민혁·WayV·스테이씨·아이딧
입력 2025. 07.24. 10:00:15

엠카운트다운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민혁, WayV의 컴백무대가 펼쳐진다.

오늘(2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썸머 페스티벌을 방불케하는 다채로운 장르와 퍼포먼스를 아우르는 무대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는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업사이드 다운 키스(Upside Down Kiss)'와 '뷰티풀 스트레인저스(Beautiful Strangers)'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서정적인 무드가 공존하는 두 곡을 통해, TXT만의 독창적이고도 감성적인 음악 세계를 더욱 강렬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은 정규 1집 선공개곡 '슬램 덩크(SLAM DUNK)' 무대를 스페셜 스테이지로 꾸민다. 청량함에 박력까지 더해진 폭발적인 에너지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다시 한번 5세대 대표 보이그룹의 존재감을 입증한다.

3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이민혁(HUTA)은 신곡 '보라(Bora)'를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무드를 담은 무대를 선보인다. 세련된 사운드와 함께 무대 위 존재감을 발산하며, 이민혁 특유의 여유로운 퍼포먼스로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로서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신예 보이그룹 아이딧(IDID)은 프리 데뷔곡 '셋 잇 업(STEP IT UP)' 무대를 엠카에서 처음 공개하며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신인답지 않은 에너지와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떠오르는 뉴페이스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WayV는 신곡 '빅 밴즈(BIG BANDS)'로 돌아온다. 힙한 감성과 세련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이 무대는 WayV만의 유니크한 음악성과 콘셉트를 완벽히 보여줄 예정이다. 대세 걸그룹 스테이씨(STAYC)는 신곡 '아이 원 잇(I WANT IT)'으로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에 오른다. 당당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퍼포먼스로 올여름을 강타할 '스테이씨표 매력'을 가득 담은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주 스페셜 MC로는 제로베이스원의 박건욱이 나선다. 성한빈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신선한 에너지과 안정적인 진행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엠카 생방송 무대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