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좀비딸' 이정은 "조정석과 모자 호흡, 믿음 커…케미 좋았다"[5분 인터뷰]
'좀비딸' 이정은 "조정석과 모자 호흡, 믿음 커…케미 좋았다"[5분 인터뷰]
입력 2025. 07.24. 16:50:10

이정은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이정은이 조정석을 향한 강한 믿음을 드러냈다.

이정은은 24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좀비딸'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다. 이정은은 극 중 정환(조정석)의 엄마이자 좀비가 된 손녀 수아(최유리)의 할머니 밤순 역을 맡았다.

이정은은 실제로 나이 차이가 10살 밖에 나지 않는 조정석의 엄마 역할을 맡은 것에 대해 "배우로서 실제 나이보다 연배가 위인 역할을 한다는 건 고민이 되는 지점이 있다. '보는 사람들이 믿을 수 있을까?'라는 것에 대한 걱정이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래서 의상을 입을 때 감독님에게 부탁드린 게 하나 있었다. 표정일 잘 보일 수 있도록 해달라고 부탁했다. 설득력있게 잘 표현하려면 표정이 가려지면 안된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아들 역할을 맡은 조정석에 대한 믿음이 컸다.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호흡을 맞춰 본 배우다. 센스 있고, 상대 배우의 창조성이 나올 수 있게끔 배려를 많이 해주는 배우다. 그런 괴리감이 느껴지지지 않게끔 이번에도 합이 잘 맞았다. 덕분에 케미가 더 잘 살지 않았나 생각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좀비딸'은 오는 30일 개봉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NEW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