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상욱, 메뉴판으로 女 취향 간파? "초코우유 많이 먹더라"('핸썸가이즈')
- 입력 2025. 07.24. 20:32:48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오상욱이 '초코우유' 하나로 멤버들의 부러움을 산다.
'핸썸가이즈'
24일 방송되는 tvN '핸썸가이즈'(이하 '핸썸즈') 33회에서는 '핸썸즈' 멤버들과 함께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출연해, 서울 공릉동 지역의 점메추(점심 메뉴 추천) & 저메추(저녁 메뉴 추천) 원정에 나선다. 특히 공릉동에서 대학시절을 보낸 빠니보틀이 20년 단골 찐맛집이 공개, '먹방보틀'표 식메추 여행기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국위선양 비주얼'로 정평이 난 월클막내 오상욱을 향한 형들의 부러움이 폭발해 눈길을 끈다. 빠니보틀은 오상욱을 향해 "술 먹다가 초코우유 사러 나가자는 말을 많이 들었을 것 같다"라며 엄지를 치켜들고, 이이경은 "상욱이 같은 애를 어떻게 가만 두냐"라며 맞장구를 친다. 이때 김동현이 현실감 넘치는 '초코우유 상황극'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후문이다.
이날 빠니보틀은 '미대 오빠' 시절 추억에 푹 빠진다. 이중 빠니보틀은 "대학시절 여학생이 훨씬 많았기 때문에, 인기 기대를 안 한 건 아니었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더라"라고 전해 폭소를 더한다고.
이처럼 대학시절의 추억에 젖어 든 차태현, 김동현, 이이경, 신승호, 오상욱 그리고 빠니보틀의 낭만 가득한 식메추 여행기는 '핸썸즈'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핸썸즈'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