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브, 8월 25일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으로 컴백
- 입력 2025. 08.01. 10:13:35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아이브(IVE)가 오는 25일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으로 돌아온다.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의 무빙 포스터를 게재하고 오는 25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6인 6색의 개성을 담은 멤버별 오브제를 활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날개를 단 아기 동물 형상을 비롯해 움직이는 종이학과 텀블러, 총구에서 날개가 나오는 장난감 총 등 유니크한 오브제들이 등장해 각기 다른 상징성과 의미를 암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아이브 시크릿'은 지난 2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 이후 약 7개월 만의 신보다. 아이브는 '아이브 엠파시'로 5연속 밀리언 셀러를 달성하며 막강한 음반 파워를 입증했고, 선공개 곡 '레블 하트(REBEL HEART)'와 타이틀곡 '애티튜드(ATTITUDE)'로 신보 통산 음악방송 15관왕('레블 하트' 11관왕, '애티튜드' 4관왕)을 거머쥐며 차별화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다.
오는 25일, 아이브는 신보 '아이브 시크릿'과 타이틀곡 'XOXZ'로 또 한 번의 흥행을 이어간다. 앞서 '2025 SBS 가요대전 Summer'에서 신보 타이틀곡 'XOXZ'의 일부를 깜짝 선공개하며 글로벌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던 터. 신보와 함께 올 한 해 플레이리스트를 장악할 이들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5일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과 타이틀곡 'XOXZ'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