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키, 정규 3집에 시그니처 영어곡 라인업 추가
- 입력 2025. 08.01. 10:22:51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샤이니 키가 정규 3집 ‘HUNTER’(헌터)로 새 영어곡을 선보인다.
샤아니 키
키 정규 3집 ‘HUNTER’는 타이틀 곡 ‘HUNTER’를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 8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Strange’(스트레인지)는 거친 질감의 다양한 신스 사운드와 왜곡된 보컬 사운드가 어우러진 실험적인 스타일의 펑크 록 곡으로, 인간의 내면을 향한 질문을 던지는 영어 가사, 읊조리는 듯한 시니컬한 톤과 격양된 톤을 오가는 보컬이 인상적이며, 키 솔로 앨범의 시그니처로 손꼽히는 영어곡을 이번에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더불어 ‘Lavender Love’(라벤더 러브)는 몽환적인 신스 멜로디에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진 팝 곡으로, 가사에 모든 순간 힘이 되어준 상대방과의 소중한 추억과 고마운 마음을 녹여 따뜻함을 전하며, 함께 따라 부르기 좋은 멜로디와 풍성한 코러스가 아련하고 벅찬 감정을 배가한다.
또한 오늘(1일) 샤이니 공식 SNS에 오픈된 새 티저 이미지는 괴담 속 정체를 마주한 후 기묘한 존재로 변신하고 도시에 나타난 키의 모습을 담아 컴백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키는 8월 11일 정규 3집 ‘HUNTER’ 발매에 이어 9월 26~28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솔로 콘서트 ‘2025 KEYLAND : Uncanny Valley’(2025 키랜드 : 언캐니 밸리)를 개최하며, 멜론티켓을 통해 오늘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오는 4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