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믹스, MLB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홈경기 등장…국가 가창→퍼포먼스까지
- 입력 2025. 08.04. 13:48:43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MIXX(엔믹스)가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 이벤트 주인공으로 등장해 그라운드 위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엔믹스
NMIXX는 8월 1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크라멘토에 위치한 서터 헬스 파크에서 열린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경기에 참석했다. 홈팀 애슬레틱스를 응원하기 위해 등장한 이들은 시구 및 국가 가창은 물론 특별 무대로 경기 전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그라운드 위에서의 특별 무대도 펼쳐졌다. 홈팀의 유니폼을 입고 등장한 NMIXX는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와 'KNOW ABOUT ME'(노 어바웃 미) 퍼포먼스를 펼치고 관중을 매료했다. 애슬레틱스 역시 공식 SNS 채널에 NMIXX의 기분 좋은 활약을 담은 이미지를 게재하며 하루를 기념했다. 이날 경기는 애슬레틱스의 승리로 마무리되어 NMIXX는 시구, 국가 가창, 스페셜 무대에 실은 에너지와 함께 메이저리그 승리 요정으로 거듭났다.
새로운 무대 위 정육각형 매력을 펼친 NMIXX는 오는 11월 29일과 30일 데뷔 3년 9개월 만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전원 에이스 그룹' 역량을 발산한다. 글로벌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NMIXX가 꽉 채울 2025년 하반기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Athletics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