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태솔로' 지연 "부족함 너그러이 바라봐 주시길"…'최커' 정목과 관계는?
- 입력 2025. 08.05. 10:15:39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이하 '모솔연애')출연자 지연이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정목-지연
지연은 5일 자신의 SNS 계정에 "작년 여름은 저에게 정말 꿈같은 순간들의 연속이었다. 모태솔로인 제가 과연 누군가에게 마음을 열 수 있을까. 내 모습을 많은 분들 앞에 보여도 괜찮을까 하는 두려움도 있었지만, 용기를 내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라며 이야기했다.
이와 함께 지수, 민홍, 여명, 미지 등 '모태솔로' 출연진들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지연은 "이번 여정을 통해 정말 보석처럼 빛나는 소중한 친구들을 만나게 됐다. 함께 웃고, 함께 고민하고, 밤새 수다를 떨고, 여행을 떠나며 평생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들을 쌓았다"라며 "방송을 통해 보여지는 모습보다 우리가 함께한 순간들은 훨씬 더 진하고 솔직했기에 이 우정을 더욱 소중히 간직하며 저 또한 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려 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연은 지난달 29일 마지막 회가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서 정목과 최종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의 '현커(현실커플)' 여부에도 이목이 쏠렸다. 다만, 지연은 이와 관련해 달리 언급하지 않았다. 최근 정목의 SNS로 알려진 계정에는 커플 사진과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다만 이 계정은 정목을 사칭한 계정으로 확인됐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