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롤라팔루자 이어 美 그래미 뮤지엄 공연…티켓 초고속 매진
입력 2025. 08.05. 14:44:59

보이넥스트도어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미국 그래미 뮤지엄에서 공연을 펼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4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그래미 뮤지엄에서 진행되는 '그래미 뮤지엄 글로벌 스핀 라이브'(GRAMMY Museum®'s Global Spin Live, 이하 '글로벌 스핀 라이브') 무대에 오른다.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돼 이들의 높은 현지 인기를 보여줬다.

'글로벌 스핀 라이브'는 글로벌 뮤지션을 조명하는 그래미 뮤지엄의 인기 콘텐츠로 공연과 인터뷰를 연계한 시리즈다. 그래미 뮤지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이넥스트도어는 일상의 경험을 솔직한 화법으로 노래해 세대를 초월한 공감을 이끌어내는 그룹"이라고 소개하고 "첫 단독 투어와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로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며 이들을 높이 평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글로벌 스핀 라이브'에서 그간의 활동을 아우르는 이야기를 나누고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롤라팔루자'에서 압도적인 기량을 뽐낸 만큼 이들이 그래미 뮤지엄에서 꾸밀 무대에도 기대가 쏠린다.

보이넥스트도어의 '글로벌 스핀 라이브'는 추후 그래미 뮤지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롤라팔루자'에 이어 해외로 활동 범위를 넓혀가는 여섯 멤버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GRAMMY Museum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