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솔로 전격 데뷔…9월 12일 앨범 발매
입력 2025. 08.08. 09:31:36

트와이스 채영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채영이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작업기가 담긴 숏폼 콘텐츠와 함께 채영의 솔로 데뷔 소식을 밝혔다. 채영은 나연, 지효, 쯔위에 이어 트와이스 네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서고 톡톡 튀는 개성을 선보인다.

작업기 영상은 채영이 녹음에 집중하거나 일본 팝 밴드 글리코(Gliiico)와 회의하는 모습, 자유롭게 리듬을 타고 피아노 치는 장면 등이 담겨 ‘솔로 아티스트 채영’을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또 귀여운 그림 옆에 ‘안뇽?’이라고 쓴 짧은 인사말에서 채영 특유의 엉뚱한 면모가 드러나기도 했다. 평소 투스젬(치아 보석 합성어) 같은 파격 스타일링을 곁들인 아이코닉 패션 센스와 그림 그리기 취미를 가진 채영이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채영은 최근 정연, 지효와 인기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 참여, 독보적 매력을 갖춘 보컬로 국내외 팬심을 달궜다. 월드와이드 팬들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채영의 솔로 앨범과 관련한 정보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채영은 오는 9월 12일 오후 1시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YP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