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태솔로지만' 김지수, SNS 팔로워 12만명 돌파 "예쁘게 봐달라"
- 입력 2025. 08.08. 17:37:13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출연자 김지수가 SNS 계정을 공개로 전환한 지 3일만에 12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김지수는 8일 자신의 SNS에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민홍언니,이도언니,미지언니,여명이,지연이를 만나서 제주도 추억 팔이를 하고 왔다"라고 근황을 올렸다.
그러면서 "그런데 그런 생각이 드는 거예요. 이 순간이 영원하지도 않고 제가 애쓴다고 해서 이 시간이 멈추는 게 아닌데 저의 예쁜 모습과 꾸며진 모습만을 보여주기 위해 애쓰다가 즐거운 시간을 놓칠 수도 있겠다 라는 느낌. 그래서 그냥 제 눈에 예쁜 사진, 추억이 깃든 사진을 올리기로 했어요! 다소 당황스럽더라도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김지수는 유튜브 활동을 시작해달라는 팬의 요청에 "저 유튜브도 지금은 할 생각 없어요!!! 집 밖을 안 나가는데 뭘 찍어요"라고 답하기도 했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지난달 29일 10회차로 종영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지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