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출신’ 현준, 9아토엔터와 전속계약…한소희와 한솥밥
입력 2025. 08.11. 10:42:18

현준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현준이 9아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11일 “매력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현준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현준이 다방면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2017년 활이라는 예명으로 더보이즈 멤버로 데뷔한 현준은 2019년 건강상의 이유로 탈퇴 후 배우로 전향했다. 그는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로맨틱 데이즈’에서는 신선한 매력을, 연극 ‘여도’에서는 액션 연기까지 소화하며 무대 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현재 KBS2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에서는 자유로운 연애관을 지닌 카페 아르바이트생 이민혁 역으로 출연 중이다. 윤재(윤산하)와의 자연스러운 호흡은 물론, 겉은 자유분방하지만 속은 섬세한 입체적인 인물로 극의 몰입을 높이고 있다.

가수와 배우를 오가며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온 현준. 9아토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9아토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한소희, 연우, 김무준, 김도현, 황정민, 김민상, 윤서아, 전건후, 정현준, 진가은 등이 소속돼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9아토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