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컴백' 아이브, '시크릿' 포스터 깜짝 오픈... 타이틀곡 'XOXZ'
- 입력 2025. 08.13. 17:15:24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오는 25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콘셉트를 암시했다.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3일 아이브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의 콘셉트를 담은 '시크릿(SECRET)'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전통적인 큐피드가 아닌 '이블 큐피드(EVIL CUPID)'가 등장한다. 타인을 연결하는 매개자가 아닌 오로지 자신을 위해 화살을 겨누는 모습은 자신의 선택과 미래를 스스로 정의하는 아이브 특유의 주체적인 메시지를 강렬하게 드러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독창적인 감각을 자랑하는 이번 포스터는 스트리트 아티스트 더즈니(Doezny)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더즈니는 다양한 방식의 거리 예술을 통해 사회적 이슈에 대한 메시지를 풀어내는 아티스트로, 캐릭터 '로날드(Ronald)'를 비롯해 코치, 발렌시아가, TNGT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협업해 왔다. 이번 '시크릿' 포스터에도 그의 개성 있는 시각이 고스란히 담기며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아이브는 최근 무빙 포스터를 시작으로 트레일러 영상, 트레일러 포토까지, 전에 없던 ‘이블 큐피드’ 콘셉트를 다각도로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기존의 고착화된 이미지를 과감히 전복시키고 새로운 서사와 입체적인 세계관을 제시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5일 발매되는 신보 '아이브 시크릿'과 타이틀곡 'XOXZ(엑스오엑스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과 타이틀곡 'XOXZ'를 발매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