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파씨, 오늘(14일) 네 번째 EP 'Growing Pain pt.1 : FREE' 발매
- 입력 2025. 08.14. 07:36:19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성장통마저 씹어 먹을 채비를 마쳤다.
영파씨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EP 'Growing Pain pt.1 : FREE'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FREESTYLE'은 타인이 규정한 시선이나 잣대에 굴복하지 않고, 우리는 우리의 마음 가는 대로 예술을 펼치겠다는 영파씨의 선언을 담은 곡이다. 펑크 힙합을 기반으로 재즈, 메탈,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요소를 자유롭게 결합해 장르의 경계를 허물었다. 거침없는 비트 위에 더해진 직설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이 외에도 'Growing Pain pt.1 : FREE'에는 세상이 던지는 날카로운 질문들 앞에서도 당당한 태도로 서겠다는 포부를 담은 'YSSR', '있는 그대로의 나'라는 주제를 거침없이 표현한 'ADHD',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학교를 자퇴한 정선혜와 도은, 두 멤버의 이야기를 마치 일기장을 엿보듯 풀어낸 'School's Out', 현실적인 욕망과 꿈 사이에서 성공을 갈구하는 솔직한 마음을 담은 'MON3Y 8ANK', 사춘기의 숨길 수 없는 반항심과 자유분방함을 생생하게 표현한 'soju', 수많은 그룹 중 청개구리처럼 늘 남들과는 다른 길을 걷는 영파씨만의 독특한 색깔을 노래한 'Same Shit 中 Another One'까지 완성도 높은 총 7곡이 수록된다.
'Growing Pain pt.1 : FREE'는 영파씨가 지난 3월 스페셜 앨범 'COLD'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세상'과 '나' 사이의 간극 속에서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며 겪는 성장통을 영파씨만의 유쾌한 방식으로 풀어냈다. 특히, 높은 참여도 속에 영파씨는 자신들의 진솔한 생각과 감정들을 오롯이 담아낸 자전적인 이야기로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알린다.
한편, 영파씨의 네 번째 EP 'Growing Pain pt.1 : FREE'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