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욱, 8월 신곡 발표…"음악적 지평을 넓히는 중요한 발걸음"
입력 2025. 08.15. 09:21:00

진욱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진욱이 8월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15일 진욱 측은 "이번 싱글은 진욱의 음악적 지평을 넓히는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이라며 "가사·멜로디·편곡 모두에서 기존의 진욱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진욱은 지난 6월 27일 싱글 '당신 비'를 발표, 빗속을 거니는 듯한 서정적인 가사와 섬세한 호흡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이 적셨다. '비'라는 소재에 담긴 복합적인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감성 트로트 가수'라는 타이틀을 더욱 확고히 했다.

이어 한 달 뒤인 7월 26일,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진심'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무대 위 진가를 증명했다. 진욱은 '당신 비'를 비롯한 대표곡과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무대까지 선보이며 현장을 감동과 환호로 물들였다. 팬들과 가까이 호흡하며 전한 진심 어린 무대는 공연이 끝난 후에도 긴 여운을 남겼다.

이처럼 쉴 새 없는 활동을 통해 다져진 음악적 내공은 8월 신곡에 고스란히 녹아들 전망이다. '당신 비' 활동을 통해 감정선과 표현력은 더욱 섬세해졌으며,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서는 곡을 더욱 입체적으로 전달하는 감각을 익힌 진욱이다.

짧은 간격으로 신곡을 발표하는 만큼, 과연 그가 어떤 새로운 색을 더해 돌아올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6월의 '당신 비', 7월의 '진심', 그리고 곧 공개될 8월의 신곡까지. 진욱은 올여름 가요계에서 누구보다 바쁘고 진정성 있는 발걸음을 이어가고 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진욱 측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