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블랙핑크, 에스파·올데프 꺾고 1위…키→NCT WISH 컴백
입력 2025. 08.16. 16:33:43

'쇼! 음악중심'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블랙핑크 ‘뛰어’가 8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8월 둘째 주 1위가 공개됐다.

이번 주 1위 후보에는 블랙핑크 ‘뛰어’, 에스파 ‘더티 워크(Dirty Work)’, 올데이프로젝트 ‘페이머스(FAMOUS)’가 올랐다.

생방송 문자 투표를 합산한 결과, 3위는 에스파 ‘더티 워크’, 2위 올데이프로젝트 ‘페이머스’였다. 1위는 블랙핑크의 ‘뛰어’가 호명됐다.

이날 블랙핑크는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기에 트로피는 MC들이 대신해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김연자, 도원경, 키, 주니지니, 전소미, 준희, 최예나, 이펙스, 승한앤드소울, 이븐, 영파씨, 앰퍼샌드원, NCT WISH, 세이마이네임, 키키, 클로즈유어아이즈, 나이비스, 앳하트, idntt, 도하 등이 출연했다.

컴백 무대에는 키, 전소미, 영파씨, 앰퍼샌드원, NCT WISH가 올랐다. 아스트로 유닛 주니지니, 앳하트, idntt는 핫 데뷔 스테이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