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잭슨, 급성 식중독으로 응급실行 “팬사인회 취소” [공식]
입력 2025. 08.16. 17:55:16

갓세븐 잭슨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갓세븐 멤버 잭슨이 급성 식중독으로 팬사인회를 취소했다.

소속사 TEAM WANG records 측은 16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늘 예정되어 있던 MUSIC KOREA 팬사인회가 부득이하게 취소됐음을 알려드리게 돼 매우 안타깝다”라며 “잭슨은 어제 자정에 갑작스러운 식중독으로 응급실에 이송됐으며 현재 의료진의 치료 아래 휴식과 회복이 필요하다”라고 알렸다.

이어 “이번 행사를 많이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저희 팀은 MUSIC KOREA 팀과 함께 새로운 팬사인회 일정을 조율하고, 영향을 받은 팬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라며 “구체적인 일정은 빠른 시일 내에 안내드리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팬 여러분의 인내와 이해, 그리고 항상 잭슨에게 보내주시는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잭슨은 오는 10월 ‘매직 맨 2 월드 투어 2025-2026(MAGIC MAN 2 WORLD TOUR 2025-2026)’를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마카오, 자카르타, 도쿄 등에서 진행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인스타그램, 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