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데뷔 이래 가장 과감한 스타일…오늘(17일) '그래도 좋아해요' 공개
입력 2025. 08.17. 09:39:46

남규리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다큐멘터리부터 여러 편의 티저까지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가수 남규리의 신곡이 드디어 오늘(17일) 발매된다.

앞서 남규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귤멍’에서 공개한 다큐멘터리를 통해 상처받고 혼자 아파했던 날들과 그 아픔을 딛고 성장한 지금의 마음가짐 등을 담담하게 이야기한 바 있다.

그런 그가 신곡 티저를 통해 과감한 의상과 몽환적인 표정연기, 여전히 아름다운 비주얼을 마음껏 뽐내며 아티스트 남규리로서 다양한 작업을 시도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오늘 오후 공개되는 남규리의 신곡 ‘그래도 좋아해요’는 히트곡 제조기 박근태 작곡가가 ‘가슴앓이’에 이어 또 한 번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몽환적인 사운드와 담백한 가사가 돋보이는 드림팝 스타일의 밴드곡이다.

이번 곡에서 밴드와의 협업을 통해 음악적 변신은 물론, 비주얼 면에서도 변화를 꾀한 남규리가 이번 신곡 발매 후 어떤 활동을 이어갈 지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그래도 좋아해요’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그래도 좋아해요’ 앨범 커버]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