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태민, 솔로 11주년 팬미팅 성료 "앞으로도 오래 추억 쌓길"
- 입력 2025. 08.18. 09:03:32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팬들과 함께한 특별한 등교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샤이니 태민
태민은 지난 16일과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에서 '2025 TAEMIN FANMEETING [CLASS-MATE] (2025 태민 팬미팅 [클래스-메이트])'를 개최했다.
클래스 메이트라는 타이틀 아래, 학교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선예매만으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역솔남'의 인기를 입증했다.
게임과 토크 이외에도 다채로운 무대가 더해졌다. 'Say Less(세이 레스)', 'Blue(블루)'로 팬미팅의 포문을 연 태민은, 'Crush(크러시)'와 '괴도 (Danger)', 'Deja Vu(데자뷰)', 'Advice(어드바이스)', 'MOVE(무브)', 'Criminal(크리미널)' 등 강렬한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을 입증하며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었고, 마지막 곡 '사랑인 것 같아 (I Think It's Love)'에서는 따뜻하고 서정적인 보컬로 진한 감동을 전하며 팬미팅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팬미팅을 마친 태민은 “데뷔 18년 차, 솔로 데뷔는 11주년을 맞이했다. 긴 시간동안 여러분과 나눈 추억들이 많은데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 추억을 쌓고 싶고, 늘 곁에서 아껴준 덕분에 큰 힘이 된다.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태민은 오는 23일 중국 항저우에서 '2025 TAEMIN FANMEETING [CLASS-MATE] in HANGZHOU (2025 태민 팬미팅 [클래스-메이트] 인 항저우)'를 개최하고, 9월부터는 일본 아레나 투어 '2025 TAEMIN ARENA TOUR [Veil(베일)]'로 더욱 많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