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도 함께” god, 4년 연속 완전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 입력 2025. 08.19. 10:02:51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god(지오디)가 연말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god
god 콘서트 제작사 젬스톤이앤엠은 19일 “god가 4년 연속 완전체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이번 공연은 올해 연말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god는 지난 2022년 데뷔 23주년 공연 ‘god [ON]’을 시작으로, 2023년 ‘god’s MASTERPIECE’, 2024년 ‘CHAPTER 0’에 이어 올해까지 4년 연속 완전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게 됐다. ‘리빙 레전드’ god의 완전체 공연 확정 소식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난해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완전체 콘서트 ‘CHAPTER 0’은 멤버 손호영과 김태우가 공동 디렉터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god 역사상 최초로 KSPO DOME 360도 개방형 무대와 함께 완성도 높은 무대 구성과 명곡들로 채운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god는 완전체 활동은 물론, 각 멤버의 활발한 개인 활동을 통해 데뷔 27년 차인 지금도 변함없이 ‘국민 그룹’의 위상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매 공연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해 온 만큼, 이번 공연 역시 막강한 티켓 파워를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단순한 콘서트를 넘어, 시간을 관통하며 현재도 이어지고 있는 god의 음악적 여정은 이번 공연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장을 열게 된다. 세대를 잇는 연결과 지금 이 순간을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으로, 연말 최고의 음악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5년 god 완전체 연말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젬스톤이앤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