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XT 공식 캐릭터 뿔바투, K-팝·야구 팬 사로잡는다…LG트윈스와 협업
- 입력 2025. 08.19. 14:03:2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 뿔바투(PPULBATU)가 LG트윈스와 손잡고 새로운 형태의 협업을 선보인다.
19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공식 캐릭터 뿔바투는 SNS에 LG트윈스와 함께 기획·제작한 제품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K-팝 아티스트 캐릭터 IP와 국내 프로야구 구단이 협업한 첫 번째 사례로 두 산업을 잇는 상징적 시도라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된다.
제품 라인업은 인형 키링, 머리띠, 바람막이, 티셔츠, 모자, 우산, 스마트톡 등 15종에 달한다. 팬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MD는 물론 야구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용품까지 다채롭다. 특히 이번 협업 제품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뿔바투와 LG트윈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살리면서도 양쪽 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상품 구성에 집중했다는 설명이다.
뿔바투와 LG트윈스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8월 20일 오전 10시부터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의 샵(Shop) 탭과 LG유플러스 커머스 플랫폼 U+콕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8월 29일부터 ‘일상의틈’ 일부 매장과 잠실구장 내 트윈스 콜랩샵에서도 만날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