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카' 오늘(21일) 케플러·조이·코르티스 최초 공개→장하오 스페셜 MC
- 입력 2025. 08.21. 11:53:3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엠카운트' 이번주 라인업이 공개됐다.
엠카운트다운
2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글로벌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신곡 '버블 검(BUBBLE GUM)'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다이내믹한 에너지가 어우러질 이번 무대는 "불편한 시선 따윈 한입에 삼켜버리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쇠맛 버블검' 콘셉트로 기대를 모은다. 거침없는 가사와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케플러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쿨하고 당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벨벳 조이(JOY)는 신곡 '러브 스플래쉬!(Love Splash!)'로 올여름 단 하나뿐인 '조이표 썸머팝' 무대를 펼친다. 무대 위 러블리한 에너지와 조이 특유의 매력으로 무대를 물들일 예정이다.
신인 그룹들의 출사표도 이어진다. 신예 보이그룹 코르티스(CORTIS)는 '고!(GO!)'와 '왓 유 원트(What You Want)' 두 곡을 연달아 선보이며 '괴물 신인'의 에너지와 패기를 무대 위에 터뜨린다고. 신곡 '일렉트릭 하트(Electric Heart)'로 돌아오는 에잇턴(8TURN)은 여름 특유의 청량한 비주얼 퍼포먼스와 자유분방한 안무로 보는 이들에게 시원한 해방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이번 주 스페셜 MC로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장하오가 출격한다. 성한빈과 함께 특유의 밝고 안정적인 진행으로 생방송에 유쾌한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