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문화 대표 아이콘' 박지현·장원영·스트레이 키즈 '2025 KWDA' 인기상
입력 2025. 08.21. 19:58:07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박지현, 아이브 장원영, 유니스, 스트레이키즈가 'K 월드 드림 인기상'의 영예를 안았다.

21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글로벌 최대의 K팝 축제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가 열렸다. 이날 'K 월드 드림 인기상' 시상에는 배우 강유석과 장옥영 대표가 나섰다.

먼저 'K 월드 드림 솔로 인기상'의 첫 번째 주인공인 박지현은 "상을 받게 해주신 엔돌핀(팬덤명)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 여러분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브 멤버 장원영은 "상을 받은 게 놀랍고 감개무량하다. 항상 응원해 주는 다이브(팬덤명)와 많은 분이 응원해 주신 덕분에 상을 받았다. 저 역시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행복하고 럭키만 하셨으면 좋겠다. 아이브도 곧 신곡 나오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이어 그룹 부분에서 상을 품에 안은 유니스는 VCR을 통해 "함께 해주는 든든한 팬들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수상할 수 있었다. 더 열심히 해서 부응하는 유니스가 될 테니 지켜봐 달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 상은 팬들 덕분인 것 같다. 스테이(팬덤명) 너무 감사하고 올해 많은 사랑 받고 있는 것 같아서 뿌듯하고 행복하다. 더할 나위 없이 감사하다. 내일 저희 앨범 나온다.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지난 2017년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로 출발, 올해로 9년째 이어지고 있는 K팝을 대표하는 페스티벌이다.

이번 시상식에는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아이브, 르세라핌, 트리플에스와 영파씨, 피프티피프티, 엔시티 위시(NCT WISH)와 아일릿, 킥플립, 하츠투하츠, 키키, 뉴비트, 아홉을 비롯해 밴드 루시, 엑스디너리히어로즈, 큐더블유이알(QWER), 드래곤포니, 가수 박서진과 박지현, 폴킴, 강다니엘 등이 참석했다.

조직위원회는 시상식 당일 현장에서 함께 하지 못하는 K팝 팬들을 위한 생중계 채널도 준비했다. 일본 OTT 플랫폼 유 넥스트(U-NEXT)를 통해 생중계되고,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은 헬로라이브를 통해 생중계 화면을 만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