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신인 밴드' AxMxP, 기타리스트 김신 공개…차분+진중한 매력
입력 2025. 08.22. 08:37:38

AxMxP 김신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신인 보이 밴드 AxMxP(에이엠피)의 기타리스트 김신이 공개됐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인 보이 밴드 AxMxP 멤버 김신의 소개 영상 'I AM P'를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김신은 어린 시절부터 창작 활동에 관심을 보였던 모습과, 기타 연습에 몰입해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는 현재의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김신은 "어느 날 처음 기타를 잡았는데 느껴보지 못한 감정이 밀려왔다. 음악을 할 때 세상 모든 소리가 사라지고 내가 만드는 소리만 가득해진다"라며 "내가 느끼는 감정과 모든 생각들을 음악으로 표현하고 싶다. 더 좋은 음악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라고 진중한 포부를 밝혔다.

또한 영상 마지막에 등장한 'I AM Peaceful'이라는 소개 문구는 음악과 함께 자신의 내면을 차분히 들여다보는 김신의 면모를 드러내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FNC엔터테인먼트에서 10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 밴드 AxMxP는 Amplify Music Power의 약어로, 음악의 힘을 극대화하고 음악으로 세상을 흔드는 에너지를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소속사 패밀리 콘서트, 페스티벌 등 무대에서 팀워크와 호흡을 보여주며 차세대 밴드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AxMxP는 'I AM P' 멤버 소개 영상을 비롯해,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오픈하며 데뷔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