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 '카운트 투 러브'로 日 오리콘 이틀 연속 1위
- 입력 2025. 08.22. 13:50:45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
21일 발표된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두 번째 일본 싱글 'BOYLIFE' 타이틀곡 'Count To Love'는 20일 자 '데일리 싱글 랭킹'에서 정상을 찍고 이틀 연속 1위 행진을 이어갔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날 현장에서 'Count To Lov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신보에 수록된 'I Feel Good', 'Nice Guy'의 일본어 버전을 선보여 열띤 반응을 얻었다. 여섯 멤버는 지난 18일 공개한 신보 'BOYLIFE'와 최근 마친 첫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등 다양한 활동에 관해 이야기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BOYLIFE'에 대해 “저희가 생각하는 청춘의 일상을 담은 음반이다. 타이틀곡 'Count To Love'는 사랑의 설렘을 느낄 때나 친구들과 함께일 때, 에너지 충전이 필요할 때 들으시면 좋겠다. 언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노래”라고 소개하며 “'BOYLIFE'를 들으며 저희와 여름을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여섯 멤버는 투어와 '롤라팔루자 시카고'를 언급하며 원도어(ONEDOOR.팬덤명)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들은 “투어로 많은 지역에 계신 원도어를 직접 볼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 '롤라팔루자'에서는 많은 분이 열정적으로 즐기시는 모습을 보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고 회상했다.
쇼케이스의 마지막은 'Count To Love' 공연이 장식했다. 관객들은 목청껏 응원을 펼쳤고 멤버들은 이에 화답하듯 탄탄한 라이브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멋진 공연을 선사했다. 여섯 멤버는 “일본에서 이렇게 좋은 곡으로 컴백할 수 있어 기쁘다. 노래뿐 아니라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 모두 원도어가 좋아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의 신곡 'Count To Love'는 일본 아이튠즈 '톱 송' 1위(8월 19일 자)를 찍고 뮤직비디오로는 라인뮤직 '데일리 뮤직비디오 톱 100'(8월 18일 자), 일본 아이튠즈 '톱 비디오'(8월 19일 자) 정상을 휩쓸며 주목받고 있다. 또한 오는 9월 1일 TBS 'CDTV LIVE! LIVE!'를 비롯한 현지 음악방송과 각종 예능에 출연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