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세븐 유겸, 9월 29일 입대 "육군 군악대 복무"
- 입력 2025. 08.25. 10:57:03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아티스트 유겸(YUGYEOM)이 9월 군 복무를 시작한다.
유겸
소속사 AOMG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유겸은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전문 특기병'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 이에 따라 유겸은 병역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9월 29일 입소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글로벌 보이그룹 갓세븐(GOT7) 막내이자 AOMG 소속 솔로 아티스트로서 유겸은 꾸준히 활발한 음악,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월드투어 '트러스티(TRUSTY)'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다졌으며, 지난 6월에는 두 번째 솔로 정규앨범 '인터루나(Interlunar)'를 발매했다. 군 입대를 앞둔 유겸은 다가오는 공백기를 '인터루나'에 빗대어 사랑하는 이들과 자신이 서로에게 보이지 않더라도 다시 만날 것을 알고 있으니 두렵거나 슬프지 않을 거란 메시지를 담아내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올해 초 갓세븐 완전체 앨범 '윈터 헵타곤(WINTER HEPTAGON)'을 발매하고 한국과 태국에서 대규모 단독 공연을 성료한 바 있다.
성실하고 건강한 군 복무 이후 유겸이 보여줄 또 한번의 성장과 발전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AOM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