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송라이터 김수영, 신곡 '그렇게 믿을래' 발매
- 입력 2025. 08.25. 15:00:47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김수영이 담백한 보컬과 현실적인 서사의 신곡으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고 있다.
김수영
김수영은 지난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그렇게 믿을래'를 발매했다.
'그렇게 믿을래'는 김수영이 지난 2월 발표한 '미워했던 날도 사랑했다고 말하고 싶어'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곡으로, 2000년대 초반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당시 유행하던 사운드를 곳곳에 녹여냈으며 익숙하면서도 세련된 편곡을 통해 향수와 신선한 울림을 동시에 전한다.
종이로 콜라주한 독창적인 연출의 오피셜 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다. 방 안이라는 상징적 공간으로부터 한 걸음 나아가는 장면으로 해방과 회복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하며 눈길을 모았다.
김수영은 그간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팬들과 교감해왔으며 뛰어난 송라이팅 역량을 증명해왔다. '그렇게 믿을래' 역시 김수영의 음악적 정체성과 성숙한 감각을 담아낸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빈티지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담은 티저 이미지와 새 프로필 역시 김수영의 한층 성숙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감각적인 표현과 진솔한 목소리로 리스너의 감정을 어루만져온 김수영이 이어갈 음악 행보에 많은 기대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A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