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카' 오늘(28일) 아이브·스트레이 키즈·선미·AB6IX·틴탑
- 입력 2025. 08.28. 09:49:25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라인업이 '엠카운트다운'에 총출동한다.
엠카운트다운
2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아이브(IVE), AB6IX의 신곡 무대 최초 공개를 비롯해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선미, 틴탑의 컴백 무대, 그리고 일본 인기 아이돌 그룹 스노우맨(Snow Man)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이어,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AB6IX는 신곡 '스투피드(STUPID)'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인 이들의 무대 위 청량한 에너지와 새롭게 달라진 분위기가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스트레이 키즈는 신곡 '세레모니(CEREMONY)'를 통해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들만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퍼포먼스가 고스란히 담긴 무대가 펼쳐진다.
매혹적인 감성의 솔로 아티스트 선미는 신곡 '블루!(BLUE!)'로 돌아온다. 사랑의 설렘과 방황, 그리고 그 안에 깃든 진솔한 감정들을 담아낼 이번 무대는, 선미만의 서사적 퍼포먼스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데뷔 15주년을 맞은 틴탑(TEEN TOP)은 신곡 '체리 파이(Cherry Pie)'로 컴백한다. 세련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로, 반가운 레전드 그룹의 귀환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주 '엠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돼 있다. 일본 국민 아이돌 그룹 스노우맨(Snow Man)이 '엠카'에 출격하는 것. 이번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카리스맥스(CHARISMAX)' 무대를 한국 음악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