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위시, 오늘(1일) 미니 3집 'COLOR' 발매 "듣자마자 '이건 됐다'"
- 입력 2025. 09.01. 10:34:39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NCT 위시가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COLOR)로 컴백한다.
NCT 위시
오늘(1일) 발매되는 NCT 위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는 성장을 통해 한층 선명해진 NCT 위시의 음악 색깔을 담은 작품으로,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컬러'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된다.
NCT 위시는 이번 앨범에 대해 "NCT 위시의 색깔을 마음껏 담아낸 앨범이자 시즈니(팬덤 별칭)를 놀라게 할 앨범이 될 것 같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으며, 신곡 '컬러'에 대해서도 "듣자마자 '이건 됐다'라는 확신이 들었고, 성장한 모습을 제대로 보여드릴 수 있는 곡"이라고 소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5개월 만의 컴백인 만큼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우리의 색으로 세상을 칠한다'는 앨범의 메시지를 확실히 보여드리는 것이 목표이고, 퍼포먼스도 이전과는 다른 매력을 담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또한 NCT 위시는 지난 8월 31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린 일본 최대 여름 음악 축제 '에이네이션 2025 (a-nation 2025)'에 참석, 2년 연속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현지에서도 '원톱 대세'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이날 NCT 위시는 '멜트 인사이드 마이 포켓'(Melt Inside My Pocket)을 시작으로, '송버드'(Songbird), '핸즈 업'(Hands Up), '팝팝'(poppop), '세일 어웨이(Sail Away)', 그리고 미니 3집 선공개곡 '서프'(Surf)까지, 청량한 음악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총 6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축제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NCT 위시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는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